아빌리아캔플라이님 로그인 중 로그아웃
공지
토블리 이벤트
새 글
새 댓글
레벨 랭킹
포인트 랭킹
  • czQ2HMdd9
    LV. 2
  • bT6kxXE78
    LV. 2
  • zyyvqmHA3
    LV. 2
  • 4
    mVX0cHZJ9
    LV. 2
  • 5
    mDdN58xj1
    LV. 2
  • 6
    uHQsH3bF9
    LV. 2
  • 7
    juvwzKf19
    LV. 2
  • 8
    xlrCRvB67
    LV. 2
  • 9
    okph47P67
    LV. 2
  • 10
    uuomhds48
    LV. 2
  • vv22vv
    129,590 P
  • hcmc
    81,170 P
  • mumu452
    55,170 P
  • 4
    yan01039
    21,060 P
  • 5
    kunod123
    20,040 P
  • 6
    choido
    13,020 P
  • 7
    pokar00
    11,030 P
  • 8
    hw7777
    9,300 P
  • 9
    habo0909
    8,010 P
  • 10
    qwer06
    6,300 P

에이즈 환자 대신 보균자 라는 말을 쓰는 이유

작성자 정보

컨텐츠 정보

  • 55 조회
  • 0 댓글
  • 0 추천
  • 0 비추천
  • 목록

001.jpg


 


예전에는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으면 무조건 에이즈 환자였는데

기술이 발달되서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다고 에이즈가 아닌 상태가 생김


그래서 보균자랑 성관계해도 에이즈가 안걸리는 상황이 되었다고

댓글

+01 000 0000
  • 보증업체
  • 이벤트
  • 꽁머니교환
  • 로그인
전체 메뉴